파손의 경우 고객센터 > 1:1문의 > 파손 상품 교체 신청을 통해 신청사유를 "상품파손/누락"으로 선택 후 상품 상태 이미지를 같이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큐어베이비 배송 상품은 방문 후 회수하여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며,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에서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작성자 큐어베이비(ip:)
작성일 2020-10-27
조회 23
파손의 경우 고객센터 > 1:1문의 > 파손 상품 교체 신청을 통해 신청사유를 "상품파손/누락"으로 선택 후 상품 상태 이미지를 같이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큐어베이비 배송 상품은 방문 후 회수하여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며,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에서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첨부파일